정오에 드리는 기도
매일 정오에 1분씩 창조보전을 위한 기도의 제단을 쌓읍시다.
기도제목을 보내주시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창조세계에 평화를 이루시는 하나님, 폭우로 인한 수재민들에게 힘 주옵소서. 힘찬 빗줄기로 산천과 도시가 때를 벗었습니다. 이 세상이 더 이상 쓰레기와 오물로 더러워지지 않도록 도우소서.
폭우로 도로가 물에 잠기면서 십수명이 전기에 감전되어 사망하는 등, 많은 피해가 잇따랐으며, 7월 하순의 집중호우로 팔당호에는 상류에서 쓸려 내려온 쓰레기가 15,000톤에 이른다.

 해마다 공기가 더 오염되어 호흡기 환자가 늘고, 폐활량도 심각하게 줄고 있습니다. 자동차 이용을 줄여 깨끗한 공기를 되찾도록 도우소서
서울에서 자동차는 대기오염의 85%를 차지한다. 특히 이산화질소는 폐기능을 떨어뜨려 호흡곤란, 만성피로 등을 야기하며 심장병 환자에게는 치명적이다.

 환경부가 북한산 터널 공사를 허용했습니다. 아름답고 식생이 우수한 국립공원을 자연 그대로 보전하도록 도우소서
송추-의정부-퇴계원을 잇는 외곽순환도로를 위해 북한산에 터널이 뚫린다. 이는 지하수의 흐름을 막고, 국립공원을 훼손시킬 것이다.

 주한미군기지에 환경오염사건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한미간의 평등한 협정으로 오염을 방지하고, 나아가 이 땅에 평화를 이루어 군사시설을 줄이도록 도우소서.
용산미군기지 인근의 지하수가 기름으로 오염되었음이 밝혀졌다. 미군부대 유류저장시설이나 송유관에서 기름이 누출되는 사고가 올해만도 세 건이 밝혀졌으나 미군측은 사건을 은폐하고 있다.

 창립 20주년을 맞아 모든 회원들이 주인되어 이웃과 더불어 생명을 살리는 일에 앞장 서도록 도우소서.
본회에서는 회원카드 재작성, 회원배가운동, CMS 회비납부제 등을 통해 활성화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