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업

후원의 날에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일
2019-10-12 20:38
조회
1109

1.jpg

하늘의 녹색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빕니다.

하나님께서 만드신 자연의 순리에 따라 어느새 가을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매년 맞이하는 가을이지만, 변해가는 가을 풍경이 기후위기를 초래한 우리 삶을 돌아보게 합니다.

기독교환경운동연대와 (사)한국교회환경연구소의 후원의 날 ‘오병이어’를 찾아주셔서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역시 다급하고 힘겨운 일들이 많은 한 해였지만, 이렇듯 힘을 북돋아 주시는 귀한 분들 덕분에 기쁨과 즐거움으로 생태정의의 길을 걸어올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기도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며 생태환경선교의 사명을 감당해 주셨던 여러 교회들, 생태계 파괴와 고난의 현장에 몸으로 달려와 함께 기도해주신 회원님들, 지식과 재능을 아낌없이 나누어주셨던 회원님들... 한 분 한 분을 떠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기독교환경운동연대와 (사)한국교회환경연구소는 극심한 기후 변화, 심각한 대기와 해양의 오염, 개발로 파괴되는 생태계, 생존을 위협하는 각종 유해 물질들, 탐욕의 정점에 다다른 핵과 GMO문제 등 수많은 생태적 재앙에 맞서 앞으로도 ‘교회를 푸르게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이 해야 할 일을 찾아 나서겠습니다. 하나님의 창조세계가 여전히 빛나고 아름답기를 바라는 그리스도인들의 마음을 모아 창조세계를 지키고 돌보며 평화롭고 정의로운 세상을 위해 더 애쓰겠습니다.

이 길에 지금처럼, 앞으로도 함께 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9년 10월

기독교환경운동연대 (사)한국교회환경연구소
사무국 일동 올림
전체 0